나우몰 고객님들이 이런 불편을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지만,
가끔 상품이 오배송, 누락, 파손된 경우가 있습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 여러 단계(해외 배송, 항공운송, 세관, 검역, 국내배송 등)를 거치기 때문에 가끔 발생합니다.
그럴 경우 운송장이 붙어 있는 박스 그대로의 사진과 수령하신 상품 사진이 필요합니다.(2장 컷 이상)
운송장이 붙어 있는 박스의 사진이 없는 경우 보상이 어렵습니다.
1) 수령하셨던 박스의 전체 사진(운송장 번호 보이게)
2) 오배송/누락/파손된 제품 사진 (수령한 상품 사진, 파손된 경우 완충제, 포장상태등도 보여지게 한컷)
나우몰 미국물류센터는 해외 발송전에 상품 검수, 안전 포장하고 있습니다.